승객권리

크루즈 산업 승객

Cruise Industry Passenger
크루즈 산업 승객

크루즈 라인 국제 협회(CLIA) 회원사들은
전 세계에서 운항되는 크루즈선에 승선한 모든 승객의 편안함과 보살핌에
헌신합니다.
이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회원사들은 다음과 같은 승객 권리를 채택하기로
동의하였습니다.

권리 장전

THE RIGHTS:

권리:

1. 항만 승객의 안전과 보안, 세관 및 출입국 요건에 대한 선장의 우려에 따라 식품, 물, 화장실 시설 및 의료 접근과 같은 필수 규정이 선내에 충분히 제공될 수 없는 경우 접안된 선박에서 하선할 권리

2. 기계적 결함으로 인해 취소된 여행에 대한 전액 환불 또는 그러한 고장으로 인해 조기 종료되는 항해에 대해 부분 환불을 받을 권리

3. 육상 의료 진료가 가능해질 때까지 필요에 따라 전문적인 응급 의료 처치가 가능한 강이나 연안 해역을 넘어 운항하는 선박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

4. 기계 고장 또는 비상사태가 발생 시 선박의 일정 조정에 대한 적시 정보 업데이트 및 기계적 고장을 수리 상황을 적시에 정보를 업데이트 받을 권리

5. 비상사태 및 대피 절차에 대해 제대로 훈련이 되어 있는 선박 승무원에 대한 권리

6. 주 발전기가 고장 시 비상 전원 공급에 대한 권리.

7. 크루즈의 기계적 결함으로 인해 운항이 조기 종료될 경우 배의 하선 예정 항 또는 여객의 주거지로 이동할 권리

8. 크루즈의 기계적 결함으로 인해 운항이 조기 종료될 경우 예정지가 아닌 항구에서 하선 및 일일 숙박의 권리

9. 각 크루즈 노선의 웹 사이트에 선상 운영에 관한 질문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신자 부담 전화 회선을 포함시킬 권리. **

10. 크루즈 산업의 승객 권리 장전을 각 노선의 웹 사이트에 게시할 권리.

**웹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는 지역의 모든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고 가능할 경우.